행사스케치
‘공감’, ‘즐거움’을 키워드로 현장의 즐거움을 그대로 담아보았습니다.
1. 브랜드 슬로건인 ‘스타일리시 캠핑 카즈미’를 여러 관계들을 통해 다양한 공감 상황들을 부 여하여 뷰어들에게 즐거움에 대한 이해도와 몰입도를 높여 제작하였습니다.
2. 여러 구성원들의 인터뷰를 통해 건강한 ‘쉼’, 즐거운 ‘휴식’이란 원더캠프 속에서 보이는 사 람들이라는 이미지를 전달하였습니다.
고객사 | 카즈미 |
영상 유형 | 행사 스케치 |
제작 소요기간 | 2~3주 |
제품 소개
타깃의 니즈를 설정하고 큐리티에스의 셀링 포인트 3가지와 제품의 사용 방법에 대해서 직관 적이게 풀어보았습니다.
1. 로고 그래픽, 전체적인 디자인 제작까지 퀀텍의 키 컬러 활용으로 브랜드의 통일성을 강조 하였습니다.
2. 깔끔하고 쉽게 눈에 들어올 수 있도록 레이아웃을 배치하였습니다.
고객사 | 퀀텍 |
영상 유형 | 제품 소개 |
제작 소요기간 | 2~3주 |
브랜드 필름
두림야스카와의 비즈니스 핵심과 정체성을 잘 표현하고 시청자와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도 록 기획하였습니다.
1. 대표님의 인터뷰를 초반이 아닌 중간 부분에 배치하여 자칫 금방 잊혀질 수 있는 기업의 핵심과 정체성을 한 번 더 각인시킬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.
2. 궁극적으로 미래 시장 장악을 위해 톤 앤 매너를 시네마틱으로 하여 신뢰를 구축하고 브랜 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.
고객사 | 두림야스카와 |
영상 유형 | 브랜드 필름 |
제작 소요기간 | 3~4주 |
행사스케치
‘공감’, ‘즐거움’을 키워드로 현장의 즐거움을 그대로 담아보았습니다.
1. 브랜드 슬로건인 ‘스타일리시 캠핑 카즈미’를 여러 관계들을 통해 다양한 공감 상황들을 부 여하여 뷰어들에게 즐거움에 대한 이해도와 몰입도를 높여 제작하였습니다.
2. 여러 구성원들의 인터뷰를 통해 건강한 ‘쉼’, 즐거운 ‘휴식’이란 원더캠프 속에서 보이는 사 람들이라는 이미지를 전달하였습니다.
고객사 | 카즈미 |
영상 유형 | 행사 스케치 |
제작 소요기간 | 2~3주 |
제품 소개
타깃의 니즈를 설정하고 큐리티에스의 셀링 포인트 3가지와 제품의 사용 방법에 대해서 직관 적이게 풀어보았습니다.
1. 로고 그래픽, 전체적인 디자인 제작까지 퀀텍의 키 컬러 활용으로 브랜드의 통일성을 강조 하였습니다.
2. 깔끔하고 쉽게 눈에 들어올 수 있도록 레이아웃을 배치하였습니다.
고객사 | 퀀텍 |
영상 유형 | 제품 소개 |
제작 소요기간 | 2~3주 |
브랜드 필름
두림야스카와의 비즈니스 핵심과 정체성을 잘 표현하고 시청자와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도 록 기획하였습니다.
1. 대표님의 인터뷰를 초반이 아닌 중간 부분에 배치하여 자칫 금방 잊혀질 수 있는 기업의 핵심과 정체성을 한 번 더 각인시킬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.
2. 궁극적으로 미래 시장 장악을 위해 톤 앤 매너를 시네마틱으로 하여 신뢰를 구축하고 브랜 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.
고객사 | 두림야스카와 |
영상 유형 | 브랜드 필름 |
제작 소요기간 | 3~4주 |
대표전화 : 010-8253-4735
대표메일 : otb_company@naver.com
사업자 등록번호 : 350-40-00876
사업장 소재지 : 경기도 남양주시 순화궁로 282
에이스하이엔드타워 공장동 805호
Copyright ⓒ OTB Company All Rights Reserved.
대표전화 : 010-8253-4735
대표메일 : otb_company@naver.com
사업자 등록번호 : 350-40-00876
사업장 소재지 : 경기도 남양주시 순화궁로 282 에이스하이엔드타워 공장동 805호